티스토리 뷰

구매 계기

 

나이가 듬에 따라 먹는 음식이 중요한데

친구가 면연력도 떨어지고 그에따른 몸에 이상이 생겨서

파인애플이 뙇!

 

 

면역 효과를 내는 영양소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, 그중 대표적인 게 '비타민 C'다. 비타민C는 세포성 면역반응을 촉진하는 등 면역 체계에서 백혈구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. 그러나 비타민C는 인체에서 생성되지 않아 반드시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.

파인애플 1컵(150g)을 섭취하는 것만으로도 비타민 C 하루 섭취 권장량의 130%를 충족시킬 수 있다. 

비타민 C·B1·B6, 엽산, 칼륨, 마그네슘 등 우리 몸에 필요한 여러 가지 영양소를 한꺼번에 섭취할 수 있으며 신진대사 촉진과 피로 회복에도 도움이 되는 영양 만점 과일
부인병에 특히 자궁쪽에도 좋다고 알려진 파인애플

캔으로 된 건 양이 많고, 과일을 싫어하는 친구인지라 꺼려지고

미니 파인애플 캔의 경우에는 때마침 본 게 설탕이 첨가되어 있어서

 

걍 생 파인애플 구매해서 소분해서 주자! 

 

문제는 포장인데

진공포장이 뙇 생각!

 

배보다 배꼽이 크다고! ㅋㅋ

바로 구매!!!!!!

 

대충 평 훑어보고 저렴한 게 많길래 아무거나 픽!

그것은 바로

위즈웰 스마트 진공포장기 WH6010

44,550원 생각보다 저렴해서 훔...

생전 첨 구매해보는 진공포장기 ㅋㅋ

 

제품은 싼데 -0 -;;

진공포장재가 역시나 배보다 배꼽

미리 별도로 주문 - 0 - (뭐 이리 많이 - -;;)

다행히 좀전에 다 도착해서 ㅋ

바로 사용해보고 가정용 진공포장기 리뷰/후기 작성 ㄱㄱ

 

 

 

일단 파인애플 부터 손질 + _ +

 

 

작데이 ~~

 

 

 

 

파일애플도 첨 손질 해보는데 휴 뭔 속살에 검은 씨가 - 0 -

속살 중앙 심은 넘 딱딱해서 다 버림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생파인애플 손질 완료 ㅋ

먹기 좋게 싹뚝!

 

 

 

 

위즈웰 스마트 진공포장기 WH6010 개봉기

 

 

 

 

손이 작은편인데 눈으로는 커보이는데

손을 가져다대니 또 그렇게 커보이지 않네요

 

30cm 사이즈 에요

 

 

위즈웰 스마트 진공포장기 WH6010  구매처 설명 퍼옴

 

 

 

 

위즈웰 스마트 진공포장기 WH6010 구매시 기본 포장비닐을 10매만 주는데

별도로 구매한 포장 비늘로 사용 (사이즈가 조금 더 작아서 제 용도에 적합)

 

롤링형이라 밀봉부터 하고,

나쁘지 않네요

 

 

 

 

진공 밀봉 하다가 실패하기도 했는데 ㅠㅠ

아래 이미지에서 동그란 부분이 공기를 빼주는데

구멍을 잘 못 맞춰서 3~4번 실패

아래 이미지는 잘못된 예시에요

 

 

 

 

파인애플은 즙이 많아서 + _+

타이트 하게 높이를 잡아서 그러나 즙이 계속 세어나오더라는

 

진공모드는 보통으로

식품은 수분으로 하고 진공 밀봉했네요

 

 

 

밀봉할 때 공기흡입구인 동그라미 위치 잡는 게

어려웠다는

 

아래 파인애플은 비교적 진공밀봉이 잘 된 편~

 

 

 

요놈은

진공이 좀 덜 된 상태

 

 

 

요놈도 잘 된 상태 ㅋㅋ

 

 

 

이번에는 떡

진공모드 강함으로

식품선택은 건조로 -0 -

 

 

 

 

진공 밀봉 잘 됫네요

만족!!!!!!

 

 

 

써보니 완전 유용하네요

다만 일상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을 듯 하기도 해요 ㅋㅋ

 

소분해서 사용할 일이 있을 땐

 

 

이 정도 가격에 

군더더기 기능 없고,

좋은 거 같아요~~

 

 

첨 사용하고 만족도 굳굳!!

 

음식뿐 아니라

별매품으로 진공 호스이용해서 진공포장도 된다고 하는데 ㅠㅠ 같이 팔지 흑

 

 

반응형
댓글
댓글쓰기 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