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스트아크 한 달차 역대 버그 목록 [펌]
솔직히 크게 관심은 없었고,
제재든 사후 처분이든 제대로 하지 않고, 전투 레벨 올린 사람들 보면
베알이 꼬이긴 했지만, 그 느낌 정도 였는데
자꾸 뭔가 사건이 터지고
글을 읽다 보면 이건 뭐 장난치나 싶고
공지도 없고, 아무래도 악용한 사람 대부분은 랭커들(현질러 or 아닐 수도) 확률이 높고,
BJ도 있을거고, 영향력 있는 유저들이다 보니 쉽게 처분을 못 하는 듯 !!
왜냐?
요즘 게임사들은 의도적으로 BJ들한테 대쉬를 하거든!
네이버 광고도 탁월하지만, 실제 플레이 하는 걸 눈으로 보는 것이
더 효과적이니깐 ~ 뭐 어쨋든
이게 심각한 게 뭐냐 하면,
아 문제 터져도 뭐 대충 넘어가고 하니
나도 해버릴까? 하는 <--- 이 심리를 만들어 내고, 고민하게 만드는 게 제일 문제란 것임
초반엔 흐물흐물 넘기다가
또 문제 터졌어 ~ 그땐 이미 사람들이 대충 처리 하니
너도 나도 죄의식 없이 다 동참을 하게 돼! 나도 해버릴까?가 행동으로 이어지지
위에서 이미 버그 해 먹은 애들은 안 할 수도 있어 왜냐 이미 해 쳐드셨고, 누적 경고는 무서울 수 있거든~
그럼 뒤늦게 동참한 사람들만 ㅋㅋ강력한 처벌을 받을 수 있단 거지 픽셜이야 ㅋㅋ
이 부분은 그동안 여러 게임을 하면서 그냥 돌아가는 게 그렇더라고 ㅋㅋ
1. 비밀지도 = 아크라시움 무한 파밍
@@처리 = 패치후 하루 비밀지도 아크라시움 드랍 1회로 조정 그전에, 아크라시움 무한으로 먹었던 사람들 아무제재 없음(아크 회수 없음)
현재 랭커 90퍼 이상 사용 - 게임을 늦게 시작했거나 몰랐던 유저들은 손해본채로 현재도 게임
2. 항해 = 아크라시움 사태 (1티어지도에서 아크2 드랍)
3. 생활 = 고고학 사태 (무한 상자파밍)
@@처리 = 최대 3일정지 현재 게임 잘하는중
4. 골드 = 세월의 섬 사태 (경매 고의 유찰 무한 골드 습득)
5. 실링 = 겨울의 미궁 사태 (인던 겨울의 미궁에서 특정몹이 반복출현, 시간당 5만실링 파밍)
6. 우편 = 대금청구 차단사태 (대금청구받고 상대방 차단시 청구품목은 수령가능하나 골드가 빠져나가지않음)
7. 카오스 던전 = 카던 사태 (1명추방으로 카오스 던전 입장횟수 차감없이 무한 파밍)
8. 레이드 = 445 카던템 사태 (3피스 효과 오류 피해량 증가 5% -> 50%로 3티어 레이드 다 뚫어버리고 1/2티어 버스
(버스로 번 골드 매니아 처리후 현금화 수백이상 추정)
##아니 게임사에서 잘못은 다 저질러 놓고 왜 유저들이 피해 봐야 하는데? 먼가 시원하게 처리한게 단 하나도 없고 버그 발생한후
버그 사용한 유저만 이득보는 현 상황이 먼데? 역대 이런 게임운영하는 회사가 있엇나?
카던만 볼거도 아니고 한달동안 저렇게 많은 버그들이 있었음
출처 :
http://lostark.game.onstove.com/Community/Free/Views/2467451?page=1&searchtype=0&searchtext=&ordertype=latest&communityNo=54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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