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22일 동안 꾸준히 사용해 온 리엔파이프

 

 

금연 리엔파이프 리얼 사용 후기/리뷰

타바케어는 생각보다 인위적인 향이 입안에 너무 들어와서 별루 타바케어 쓸 때에 완전히 연초를 끊은 건 아녔는데 금단현상인지 아니면,,, 티바케어 때문인지 알 수 없음 ㅠㅠ  메스꺼움 헛구�

nlive.co.kr

 

안 빨려서 답답하고

생담배만 피우는 것 같고,

체감되는 것 없이

그저 쭈욱 사용하다보니

22일, 22번 파이프 사용중...

 

아무 생각없이 리엔파이프 사용해오다가

안 빨려서 파이프를 이리저리 보다가 생각에 빠짐!!

 

"뭐지?"

 

아래의 이미지를 보면

1,2번이라고 표시한 부분을 보면

작은 구멍이 있는데

 

저 구멍이 리엔파이프 니코틴 감소의 열쇠라는데

 

1번 파이프부터 번호가 높아질수록

구멍이 넓어져요, 커진다는 말이죠

 

2번부터 4번까지만 구멍에 은박이 있고

나머지 파이프에는 은박이 없네요

 

 

 

 

연초를 끼워 필 경우

안 빨리는 이유가

 

흡입을 할 때

구멍의 크기만큼의 맹공기가
담배 흡입량을 대체하기 때문에

 

담배맛 노맛!

핀 것 같지 않다!

연하다! 맹하다! 연무량 적다, 목넘김 약하다 등이

 

당연할 수밖에 없네요

 

잘 빨린다, 연무량 좋다, 기존 연초와 같다는 말은

있을수 없는 말

 

 

1번 파이프의 경우 구멍이 거의 막혀진 상태

 

 

 

 

 

22번은 사용중이라

5번 파이프와 23번 파이프를 비교하면

구멍 차이가 확 나죠 ㅋㅋㅋ

 

이 바람구멍 때문에 

빨아도 빤 것이 아니요

들이켜도 들이킨 것이 아니요

 

고로 파이프 번호가 높아질수록

그냥 맛이 사라짐 -- ;;

 

 

 

 

 

 

2번부터 4번까지는 구멍에 은박지가 있지만 뭘 하는 용도인지는 몰겠고

23번 파이프는 특별한 기능이 있거나 그런 게 아니고

그냥 구멍만 뚫려 있음 -0 -

 

그냥 저 구멍이 담배 흡입량을 감소시켜

공기로 대체 시키기 때문에

하루 3%씩 니코틴을 감소시킨다는 원리 -_-;;;;;;;;;;;;;;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단순하게 구멍만 뚫려있음

 

 

 

 

 

 

10번 파이프를 예로

1번 부터 3% 니코틴 감소라면,

 

10번 파이프로 필 경우 

30% 감소하는 셈

 

흡입하는 총량의 30% 가 맹공기고 

나머지 70%의 담배를 흡입하는거지유

 

입구 좁아지고,
파이프 빈틈사이까지 치면

 

느낌상 담배 흡입량은 50%인 거 같아요 ㅠㅠ

 

 

 

 

지금 피는 22번 파이프는

담배는 30% 정도만 들이켜지는 거 같아요

 

그만큼 답답함,

 

들숨은 깊은데

날숨은 짧음

 쓰으으으으으읍(들숨)
후우우우(뱉아내는 숨)

...

 

암튼 이 포스팅 쓰면서

별 거 아니네 란 생각이 들면서

구멍을 반의도적 막으면서 피게 되네요 와

 

답답해도 그냥 폈었는데

막은 적 없었는데

 

암튼...

 

맛이 넘 심하게 없음

진짜 맹공기

 

 

큰일이다

최대 위기다

너무 맹하다!!!!!!!!!!!!

 

23번 파이프

 
구멍 막는 횟수가 많아짐 ㅡ ㅡ
의도적으로 구멍을 막았다가 뗐다가
뇌를 속이며 피우기도 함

 

26번 파이프

 

적응할 수가 없는데
적응이 안 되는데
이제는 걍 대놓고 구멍을 막고 핌 ㅡ ㅡ

구멍에서 나는 바람소리도 듣기도 싫음
비싼 담배를 그냥 태우는 거 같고
빨리지도 않고
아무 맛도 안 나고

회의적임!!!
맹공기만 마시는 거 같고
담배피는 습관은 그데로고
담배량은 늘고
안 빨리고 맹해서 받는 스트레스도 극에 달했고 ㅠㅠ

아흑

 

28번 파이프

그냥 구멍막고 피는 게 일상 ㅡ ㅡ
금연 실패한건가

파이프는 매일 바꾸지만
구멍을 막고펴버림 ㅡ ㅡ
금연 실패 맞??

리엔파이프는
맹하고, 안 빨리는 것 때매
그 자체가 스트레스라서
덜 피게 되거나
더러워서 ㅋㅋㅋ 잠깐 안 피게 되지
금방 돌아옴

리엔파이프는
의지력 또한 상당히 필요하네요

아흑

 

 

8월1일 리엔파이프 금연 결과

 

실패네요
너무 안 빨려서 스트레스 너무 받고
구멍 한번 막고핀 게
후로도 쭈욱 이어져서
담배 생각이 더 나네요 ㅠㅠ

안 빨려서 받는 스트레스가 넘 커서 도무지
안 막고 필수가 없었다는

막고 피더라도 ㅋㅋ
31번 파이프로 쭈욱 ㅡ ㅡ

어쨋거나 금연 실패

 

 


리엔파이프에서 묻어 나오는 이물질을 보고는

도저히 그냥은 못 피겠어서

파이프 사용하면서 구멍막고 피고 있네요

 

흐윽...

 

 

공유하기 링크
TAG
, , ,
댓글
댓글쓰기 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