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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스트아크 1~2차 파이널CBT 리뷰


객관적인 것 보다 주관적인 부분이 강한 리뷰가 되겠네요



화면 줌 아웃

전체 화면에서 케릭터가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큼

화면을 좀 빼서 케릭터를 줄이고, 시야를 넓게 하게 싶은데 안 됨



스킬

스킬 사용할 때 불편한 게 ~

평타 날릴 때 단축키에 스킬을 사용하면, 끊기 듯 나감


평타 사용하지 않고,

단축키 스킬만 사용하면 (8개) 그럭저럭 괜찮은 ~

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킬 속도가 다소 답답함 스피드 하지 않음


다양한 연계 스킬 효과를 보고 싶으나,

스킬 초기화 하는데 엄청난 량의 크리스탈로 인해

써보지 못 하는게 아쉽




이동

먼 거리 위치를 선택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자동으로 이동할 수가 없음

마우스로 클릭클릭해서 이동해야하기에 굉장히 불편함,


힐러/탱

힐러와 탱이 게임 플레이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는데

던전에서 힐러가 있으나 없으나~ 신경쓰지 않게 되는 탱 역시 - -;;

물약 쿨이 빨라서 물약빨면 되니 바드(힐러) 의존도가 낮다


로스트아크 설정 역시 열 힐 하는 힐러보다 그냥 서포트로 설정한 듯



스킬은 비교적 다양해서 ~
연계 스킬 트리를 어떻게 가냐에 따라
각 클래스의 호불호가 크게 갈릴 듯 ~ 
어떤 연계로 가든 각 장단점이 있어야 할 듯


천애명월도 퀘스트에 이골나고,

매일 동일한 일일임무, 동일한 던전 3개월하고

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는 캐쉬 선언 개뿔

핵심이 되는 전투력에 큰 영향을 주는 부분을 캐쉬로 파는 거 보고, 온갖 것들이 뭉쳐

게임 삭제했는데


여느게임이든 시작은 퀘스트로 시작하고,

업을 수월하게 하려면 퀘스트를 또 해야하니 ㅠㅠ

로스크아크 역시...천애 후유증에 조금 지겨움을 느낀...


초반부라 그런가 딱히 두들어지는 성향은 없는 거 같다

강한 개성이라던지, 로스크아크는 이게 핵심이구나 즐길거리구나 ~ 하는게 아직은 발견되지 않음

다시 한 번 말하지만, 초기니깐 ~ 


그냥 그저 무난 ??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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