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스트아크 1~2차 파이널CBT 리뷰
객관적인 것 보다 주관적인 부분이 강한 리뷰가 되겠네요
화면 줌 아웃
전체 화면에서 케릭터가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큼
화면을 좀 빼서 케릭터를 줄이고, 시야를 넓게 하게 싶은데 안 됨
스킬
스킬 사용할 때 불편한 게 ~
평타 날릴 때 단축키에 스킬을 사용하면, 끊기 듯 나감
평타 사용하지 않고,
단축키 스킬만 사용하면 (8개) 그럭저럭 괜찮은 ~
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킬 속도가 다소 답답함 스피드 하지 않음
다양한 연계 스킬 효과를 보고 싶으나,
스킬 초기화 하는데 엄청난 량의 크리스탈로 인해
써보지 못 하는게 아쉽
이동
먼 거리 위치를 선택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자동으로 이동할 수가 없음
마우스로 클릭클릭해서 이동해야하기에 굉장히 불편함,
힐러/탱
힐러와 탱이 게임 플레이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는데
던전에서 힐러가 있으나 없으나~ 신경쓰지 않게 되는 탱 역시 - -;;
물약 쿨이 빨라서 물약빨면 되니 바드(힐러) 의존도가 낮다
로스트아크 설정 역시 열 힐 하는 힐러보다 그냥 서포트로 설정한 듯
천애명월도 퀘스트에 이골나고,
매일 동일한 일일임무, 동일한 던전 3개월하고
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는 캐쉬 선언 개뿔
핵심이 되는 전투력에 큰 영향을 주는 부분을 캐쉬로 파는 거 보고, 온갖 것들이 뭉쳐
게임 삭제했는데
여느게임이든 시작은 퀘스트로 시작하고,
업을 수월하게 하려면 퀘스트를 또 해야하니 ㅠㅠ
로스크아크 역시...천애 후유증에 조금 지겨움을 느낀...
초반부라 그런가 딱히 두들어지는 성향은 없는 거 같다
강한 개성이라던지, 로스크아크는 이게 핵심이구나 즐길거리구나 ~ 하는게 아직은 발견되지 않음
다시 한 번 말하지만, 초기니깐 ~
그냥 그저 무난 ?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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