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칠곡 석적 냉면 배달 왕곱배기 냉면


더운 날씨 냉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

냉면 육수 만드는 방법 찾아보니

양지랑 기타 등등... 5만 얼마 나오네


-_- 걍 귀찮아서 배달


냉면 6,000원

해물파전 10,000원

(1개는 배달 안될까봐 늘 배보다 배꼽이 큰)


1회용 용기가 아닌 그릇에 - 0 -;;




비쥬얼은 합격일쎄~





해물 파전..

자네도 비쥬얼은 일단 합격이네~~





작은 오징어 덩이와 ㅋㅋ 굴

다른 해물은 모르겠다 - 0 -;;





해물이 푸짐하진 않지만

전반적인 맛은 음.. 나름~ 괜찮아...

가격은 다소 ... 비싸다


아무 생각 없이 먹다가 

갑자기 매운 맛이 파악 올라오는 ㅋㅋ


고추가 골고루 안 뿌려졌으 ㅠㅠㅋㅋ




식초를 미리 뿌렸는지

시큼/새콤하다!


근데 겨자가 없네 ㅠㅠ

매꼼하게 먹는데 훔...





쫄깃한 면발에

육수의 새콤/달콤한 맛이 좋다!!






육수는 다 마셔버렸으~~




냉면 먹고플 때 

다시 시켜먹을 듯 캬캬캭!!



광고 아닙니다..ㅋㅋㅋ





댓글
댓글쓰기 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