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마법왕좌 방패 6->7 강화 업그레이드

 

방패 6단계 강화 업그레이드할 때 1050개로 성공하고,

7강화하는데 망또가 1736개 들어갔으니

방패도 max가 1800인 듯 하핫

 

그래서 -_- 모았다.

재료 모으는데 장장 28일 걸린 - 0 -;;;;

 

마법왕좌가 다른 웹게임에 비해 재료를 그렇게 박하게 주는 편이 아니라 (28일 걸렸지만 -_- 다른 웹게임은 약간 오바해서 1년은 걸릴 듯 ㅋㅋ 결재 없이 아예 불가능하던가)

쨋든 현재 방패 강화하는 재료가 1830개니깐 널널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는~~

 

6->7 강화 성공하면 오르는 옵션 수치

 

 

 

7단계 방패 외형 이펙트~

캬캬캬~

 

 

 

1830개로 강화 ㄱㄱㄱ

아이고 쪼르기 따네 > ,. <

 

우오 53개 남기고 1777개로 성공했네 ㅠㅠ

 

 

 

모으는데 28일 걸렸지만 ㅋㅋ이렇게 포스팅 쓸 때

이렇게 오래걸렸나 체감하는...

 

돈으로 밀어붙이겠다 하는 유저가 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...

 

방패 재료는 무료 귀속 원보로 살 수가 없어서

원보로 구매해야 함. 개당 20원보

 

 

1777개로 성공했으니 1777x20 = 35540

 

중국돈 2천원에 2만 원보이니

 

 

중국돈 3556원을 결재해야 재료 1777개를 살 수 있음 (극단적으로 온니 현질로 밀어붙이겠다는 가정하에)

 

 

중국돈 3556원을 환율로 계산하면

59만7천원

 

 

보통 강화 최고치가 12단계

다음 단계마다 보통 1.8배 ~ 2배의 재료가 늘어난다고 예상해보면 어마무시한...

 

레벨에 따라 새로운 것들이 활성화 되기 때문에

강화가 필요한 방패류와 비슷한 종류가 현렙 462인데

아래와 같이 많다 ㅋㅋㅋ

 

 

보이는 거만 13개 > ,. <

탈 것 까지 14개 - 0 -;;;;

 

중국웹게임은 현질로만 밀어붙인다 생각하면 끔찍하다

 

여지껏 나왔던 웹게임들은 얻을 수 있는 재료들도 많아야 십 여개... 꼴랑 10개 내외로 주기도

그러니 즐기기 위해 현질을 할 수 밖에 없고, 뭐라도 해야하니 현질하고 ㅋㅋㅋ

이렇게 컨텐츠를 현질로 묶어버리고 제한해버리니 이골 나는 거~

 

게다가 죄다 2~3년이면 문을 닫아버리니 더 웹게임에 인식이 현질게임이다! 극단적일 수밖에...

 

하지만 마법왕좌는 재료도 일퀘 등등으로 그나마 후하게 주는 편이라 욕할 껀덕지가 없는 ㅋㅋㅋ

 

결재시도는 많이 했지만 페이팔에서 자꾸 문제생겨

무현질로 플레이했지만 (아마 처음인 듯 ㅋㅋㅋ 웹이든 pc든 게임하면서 결재 하지 않은 건 - 0 - 그럴 의도로 중국게임을 가벼운 마음으로 접했지만)

 

개인적으로 대만족

 

 

글이 되게 길어졌네 ㅋㅋ

암튼

 

댓글
댓글쓰기 폼